판매의 주문 수집과 관리 부터 클레임 수집과 관리, CS 수집과 관리를 자동화 처리를 빠른 데이터 연동이 가능합니다.
윈셀링 주문, 클레임, CS자동화 수집을 통해서
소모적인 업무는 줄이고 효율성을 업 시켜보세요!
결제대기, 주문확인, 배송준비중, 배송중, 배송완료, 구매확정 총 6가지의 주문단계에 해당하는 주문을 대상으로 설정된 수집간격으로 주문을 수집합니다.
취소, 반품, 교환, 미수령신고, 미결제 취소, 구매확정보류, AS요청 등 모든 클레임을 대상으로 설정된 수집간격으로 클레임을 수집합니다.
CS문의, 상품문의, 상품리뷰 등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이 이루어지는 문의 또는, 리뷰를 설정된 수집간격으로 수집합니다.
주문수집의 경우 모든 단계별로 주문을 수집하지만, 주문확인/배송준비 중 상태만 대상으로 설정된 수집간격으로 주문을 수집합니다.
취소 클레임을 대상으로 설정된 수집간격으로 클레임을 수집합니다.
※ 주문 자동화 수집 특성상 주문 수집 시간이 다소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1시간 간격으로 설정된 수집 시작시간의 최근 1시간 전부터 수집처리를 진행합니다.
30분 간격으로 설정된 수집 시작시간의 최근 30분 전부터 수집처리를 진행합니다.
※ 30분 간격 수집의 경우 서비스 버전이 프리미엄 서비스, 자이언트 서비스 이용자만 제공됩니다.
10분 간격으로 설정된 수집 시작시간의 최근 10분 간격으로 수집처리를 진행합니다.
※ 10분 간격 수집의 경우 런플연계 서비스 이용자만 이용 가능하며 주문확인/배송준비중 단독수집과 취소 클레임 단독수집에서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오전에 한번 오후에 한번 주문을 수집처리를 진행하며, 오전 11시, 오후 11시에 최근 12시간 이전부터의 주문을 주문수집 처리를 진행합니다.
하루 일괄로 설정되어 있을 경우 매일 오전 12시 이전날의 주문을 수집처리를 진행합니다.
수집 주간설정을 통해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원하는 날짜를 기준하여 자동화 수집처리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특정 날짜가 수집처리가 설정되어 있지 않을 경우 주문수집 되지 않으므로 해당 주문의 경우
[주문관리] - [수동 채널 주문 수집]을 통해 수동 수집을 진행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