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오프라인 판매를 위한 솔루션의 주요 기능을 소개합니다.
상품의 유통을 위해 필요한 전반적인 일을 온라인 쇼핑몰 채널별에서, 자사몰에서,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하는 유통 기능을 한 곳에서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 항목은 자사몰 시스템기능 입니다.
연동 쇼핑몰 채널의 비회원 정보를
관리할 수 있는 회원관리 시스템부터 고객 응대를 위한
상품문의/CS 문의/구매후기 등 필요한 전반적인
서비스를 지원합니다.
상품의 최소 단위인 SKU(Stock Kepping Unit)방식을
채택하여 단일상품을 등록하고 등록한 SKU 상품을 기준으로
옵션 상품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판매 채널에서 판매되는 모든 상품을 발행(등록)부터 수정과
채널 상품 삭제, 판매 상태 변경, 가격 변경, 공급가 변경,
할인 설정, 이벤트 설정, 재고관리, 판매 기간 설정 등 각 채널
별로 제공되는 모든 정보를 한곳에서 관리할 수 있습니다.
판매 채널에서 주문 또는 발주되어 발생하는 모든 주문을
한 곳에서 주문부터 클레임까지 모두 관리할 수 있습니다.
SKU 단위의 상품을 등록된 주소지(재고지)를 기반하여
입고와 출고를 관리할 수 있으며 모든 상품의 거래처,
특정 재고지와 재고지간의 상품 재고의 이동 등
내부 재고 관리의 효율적인 패러다임을 제공합니다.
각 판매 채널별 정산 내역과 상세 내역을 확인할 수 있고, 또한
각 쇼핑몰 채널에서 제공하는 정산 엑셀 파일을 기준으로
온/오프라인의 모든 주문/발주 내역을 등록 관리함으로써
통합적인 장부 관리를 지원합니다.
상품을 등록하고 채널 상품으로 게시하고 게시한 상품을
주문받고 구매확정 단계에 이르러 정산 받기까지 상품의
판매에 대한 다양한 분석과 매출에 대한 다양한 통계 자료,
자사몰의 유입 분석과 회원 분석까지 지원합니다.